default_setNet1_2

더 그랜드 섬오름 가을 & 추석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0.09.23  15:09:16

공유
default_news_ad1

-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가을 제주 여행

   
 

지난 8월 본관 리뉴얼과 신관 증축을 마치고 새롭게 개장한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대표 조현강)이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가을 제주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추석 패키지와 가을 패키지 두 종류로 준비되며, 먼저 추석 패키지의 경우 객실 1박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송편&허브티와 윷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추석 이후에도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포함해서 주중 152,000원, 주말 174,000원부터이다.

가을 패키지 『어텀 브리즈』의 경우 객실 1박과 함께 웰컴 드링크 2인 쿠폰이 제공되며 오션뷰가 펼쳐지는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와인 한 잔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치즈플레이트 & 와인 세트 이용권도 제공된다. 또한 여행 중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2장도 증정한다.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세금 포함해서 주중 158,000원 주말 180,000원부터이다.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풀이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을 자아내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천연보호구역(범섬/섶섬/문섬)이 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어 천혜의 제주 자연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의 시그니쳐 이미지인 범섬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믹뷰로 펼쳐지며 호텔 입구와 올레길이 이어져 있어 보다 편리하게 제주의 자연을 탐험할 수 있다.

신관의 인피니티풀과 본관의 가든풀까지 총 두 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신관 야외에서는 4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자쿠지풀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환상적인 오션뷰가 펼쳐지는 레스토랑, 카페, 바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이정훈 총지배인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대체 여행지로 제주도를 찾는 분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그랜드 섬오름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해외여행 못지 않은 국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은주 기자 hotelavia@naver.com

<저작권자 © 호텔아비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