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씨마크 X 레스케이프 호텔, 허니문 고객 위한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0.09.21  12:13:29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릉 씨마크 호텔 2박, 레스케이프 호텔 1박 가능한 이색 콜래보레이션 허니문 패키지 선봬

   
 

씨마크 호텔은 레스케이프 호텔과 손잡고, 허니문 고객을 위한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L'Escape to Seamarq)’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 패키지는 최근 허니문 여행지 선택의 폭이 좁아진 예비부부, 신혼부부 들을 위해 서로 다른 매력의 두 호텔이 협업해 마련한 이색 허니문 패키지다. 국내 대표 여행지인 강릉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에서는 오션뷰가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과 함께 럭셔리 휴양을 즐기는 것은 물론, 도심 속 파리의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에서는 한층 더 로맨틱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허니문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으로 마련됐다. 먼저 스마트 타입은 ▲씨마크 코너 스위트 2박 ▲씨마크 내 레스토랑 30만원 식음 이용권 ▲와인 1병 & 치즈 플래터 세트 ▲뱅네프 생토노레 4종 미니어처 어메니티 증정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VIP라운지 무료이용 ▲플라밍고 서프(경포점) 서핑강습 할인권과 ▲레스케이프 호텔 프리미에 스위트 1박 ▲ 라망 시크레 로맨틱 디너 2인 혜택(30만원 상당) ▲커플 배스 로브&타월 증정(이니셜 서비스 포함)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 씨마크 코너 스위트 객실

럭셔리 타입 선택 시에는 스마트 타입의 혜택사항과 함께 ▲씨마크 스위트 2박 ▲레스케이프 로얄 스위트 1박이 가능하며 ▲스파 바이 보떼비알 트리트먼트 2인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2021년 3월 31일까지 투숙가능하며, 가격은 스마트 타입 기준 160만원부터다. (세금 별도)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로의 신혼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럭셔리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국내 허니문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레스케이프 호텔과 함께 이색 콜래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멀리 떠나지 않아도 럭셔리한 객실과 다채로운 혜택, 기프트가 마련된 이번 패키지를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안전하게,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여행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정현 기자 aehera@hanmail.net

<저작권자 © 호텔아비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